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사이드 메뉴로 바로가기

전체메뉴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 전체메뉴

자동차결함 신고내역 조회(14년이전)

위해정보신고 자동차결함신고 자동차결함 신고내역 조회(14년이전)

접수자 정보

접수자 정보 상세보기
제목 [공개] 아반떼HD | 기타 | 기타
신고일 2014-11-21 조회수 55

차량정보

차량정보 상세보기
제조회사 현대 차량종류 아반떼HD
배기량 1000cc이상-1600cc미만 연료 휘발유
변속기종류 자동(A/T) 주행거리 99000
출고일 20100707 구동방식 전륜

결함내용

결함내용 상세보기
결함장치 기타 결함내용 기타
상세내용 2014년9월12일 서울 방배동쪽에서 주차도중 핸들 좌우측으로 돌릴시 무거움현상으로 현대자동차블루핸즈 방배점로 A/S요청을 했습니다
그러나 핸들모터가 문제가 생겼다면서 현대자동차서울남부서비스센터로 가야된다고 견인조치해서 보냈습니다. 그러나 MDPS불량진단으로 시스템업그레이드로는 안된다면서 교체를 해야된다면서 정비과장이 수리비를 요구했습니다.그러나 80만원대가 나온다고 했습니다. 자체결함인것을 유상수리라는게 말이 되는지요? 그리고 현대자동차고객센터로 10번이상 전화를 했지만, 무상수리를 커녕 유상수리라는 어처구니없는 얘기만 반복해서 인터넷이나 아반떼HD동호회를 통해 알아본 결과 2007년식아반떼HD부터 2009년식아반떼HD차량 MDPS무상교체건이 많은데, 왜 수리가 안되냐고 물어보았지만, 제대로된 답변을 안주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아반떼HD차량이 브레이크불량으로 리콜대상자동차인데도 불구하고 공지사항이라던가 문자메세지를 보내주지는 않고 그건 국토교통부소관이라는둥 심지어는 현대자동차서울남부서비스센터(박창식상담실장)는 리콜대상자동차였는데 알고 있었냐고 물어보았지만 그런 얘기는 전혀 들은적이 없다는둥 그리고 현대자동차본사(박영민과장)에서는 제가 얘기하는 MDPS불량 무상수리해달라고 하는것은 A/S라기보다는 말도 안되는 얘기라고 일관하고 있습니다.자체불량을 왜 유상수리라고만 하는 현업에 있는 현대자동차서울남부서비스센터나 현대자동차본사는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서비스센터에 있는분들이 리콜대상자동차인지도 모른다는 얘기와 MDPS무상수리권고라는 얘기자체도 모른다는 얘기만 하는 이런분들이 진정 고객만족서비스를 실천하는 사람들인가요???


총 신고내역 25449 페이지 8 / 2545
게시물 검색
자동차결함신고내역 목록
번호 제목 신고일 조회수
25379 [비공개] 쏘렌토 | 엔진 | RPM 불안정 2014-11-22 0
25378 [공개] 아반떼HD | 기타 | 기타 2014-11-21 55
25377 [비공개] 올뉴모닝 | 전기장치 | 시동불량 2014-11-20 0
25376 [비공개] 코란도C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2014-11-20 0
25375 [공개] 쏘렌토R | 연료장치 | 시동불량 2014-11-19 57
25374 [공개] 쏘렌토 | 엔진 | 기타 2014-11-19 55
25373 [공개] 코란도C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소음.진동 2014-11-18 61
25372 [공개] 트라제XG | 차대 및 차체 | 들뜸.절손.마모 2014-11-18 47
25371 [공개] 코란도C | 동력전달장치(변속기 등) | 변속/가속불량 2014-11-17 60
25370 [공개] 렉스턴 | 전기장치 | 기타 2014-11-17 62

만족도 조사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